카페에서 예쁜 대만 감성 노래 들었습니다!!
같이 들어볼래용? 🩵
https://youtu.be/YGw7urL93ek?si=hMpkvD3hMzNbTugy
제가 좋아하는 카페 추천드립니다!!
🌟triangle garden cafe
https://maps.app.goo.gl/Jvh2s8b11L3iokAc6?g_st=ic
예쁘죠 🩵
상히가 여기 좋습니당
근데 주말에 사람아 많으니까
평일에도 대만에 계시면
와보세용🍀
그리고 여기 차가 맛있어요!
동시에 차와 밀크티 다 즐길 수 있는 세트가 있어요
오빠가 차 잘 안 마시지만
광이리오빠가 좋아할 것 같아요!!
오빠는 케모마일 드세요~ 여기 케모미일이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제 모교 근처에 있는 (보료 공연장 근처)
저 진짜 거의 매일 갔었던 카페도 알려줄까요??
🌟picnic cafe
https://maps.app.goo.gl/VfW2mzQb1x7Tuku86?g_st=ic
많은 타이완대학교 학생들이 여기와서 공부해요!!
대만버전 서울대(타이완대학교)의 공부분위기 느낄 수 있는 감성카페입니당
여기 음악이 너무 좋고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오픈해서 (옛날 11시였는데 지금 10시20분)
저 옛날에 많이 왔어요!!
너무 많이 와서 심지오 사장님이 항상 10대만돈 할인 주세용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