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상엽

날씨가 좋은데

작성자상히|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0

날씨가 좋은데~
다람쥐오빠가 저희 학교에서
Youbike타고
날씨를 즐기고~


그리고 길 한번 잃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용 :3

학생들 만나면 같이 농구 한판하면 좋겠어요!!!
저희 학교는 완전 외부인 대 환영이에요~~~
빅 스타 더 더 환영이에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