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상엽

대만콘

작성자상히|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빠~~~ 또 저용!!!
저 엄청 엄청 즐겁게 놀았어요!!!!



아니 근데~~~
내일 팬싸 가는 친구들 부러워용
오빠와 이야기할 수 있었어용
전 내일 바로 서울에 돌아갑니다
저 그냥
공연 때
핸드폰🩵 로 열심히 오빠와 소통했는데
(공항에서도요!!)
오빠 혹시 봤어용~~?

근데 좀 멀리있어가지구
아이컨택 잘 못했지만
제 엄청 행복한 모습 오빠도 보이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전 항상 노 핸드폰파!!

근데 진짜 쁘찌fun~ 어떻게 배웠어요??
ㅋㅋㅋㅋㅋ대단하시네요
저도 버블에 한번 이 유행어 얘기 했는데
그거 너무 어려워서 못 배울줄 알구
원래 심지오 회수하려고 했어요!!
ㅋㅋㅋㅋ 제 문자 봐서 배우는게 아닌 것 같지만
(조금조금 아쉽지만>< ㅋㅋㅋㅋ
저도 잘 가르쳐줄 수 있다면 좋겠는뎅
이번에 진짜 많이 못 챙겼어용 ㅠ)

ㅋㅋㅋㅋㅋ암튼 진짜 잘했어요!!!!!!!!
완전 제일 업데이트된 유행어예용~~~!


그리고
중국어노래~~~!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오빠!!!
진짜진짜 잘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오빠~~~~ 선물 준비해줘서 고마워용~~~
오빠오빠~~ 오빠가 더 많은 중국어 노래 불러주면 안될까요??
듣고 싶은데영~~~불러주세용~~~!!
ㅋㅋㅋㅋ

오빠오빠~~
대만에서 더 많은 재밌는 추억 만들고 가세요!!!!
진짜 어어어어어엄청 운이 좋게
날씨가 어어어어엄청 좋았어요
진짜 계속 비가오고 있었거든요!!!

모기 기피제 절~대 잊지 마시고

오빠!!!!!!!
오빠의 목소리가 최최고
기타도 최최고
오빠~~~~저도 오빠와 이야기하고 싶어용
이제 사람들이 왜 팬싸 가시는게 알개 됐어용
저는 일단 ~
멀리서
오빠를 응원해줄게용!!!!!!
오빠~~~~
오빠~저도 오빠 보면서
현생에서
열심히
더 선장해볼게요.!!!!
너…너무 힘들지만…ㅠ
ㅠㅠㅠㅠ
오빠가 진짜 너무 멋있어
너무너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