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엽아 안녕 👋
주말이라고 좀 늦게 왔지 🤭
약속이 있던건 아니고.. 그냥 네 소식을 하염없이 검색했어..
시간이 참 빠르더라..
콘서트는 무사히 마쳤어? 즐거웠어?
현장에 계셨던 분들도 상엽이도 너무너무 행복했겠다 🥰
오늘도 고생많았어 !! 남은 일정도 잘 해내보자 🌿
식단해야 하는데
챙겨주시는거 조금씩 맛본다고해서
불필요한 죄책감 갖지말구 맘 편하게 먹어라 !
잘 먹는게 보기 좋아 우리 엽람쥐 🐿
상엽이는 정말
어딜가든 빛나는 사람이구나
콘서트 후기 보는데 그냥..네 존재가 엄청나더라
나 왜 못 가지... 😢
무사히 돌아와서 또 예쁜 미소 보여줘 ✨️
네 웃음 하나면 정말 기쁘고 행복할거야
수영장은 또 갈거니? ㅋㅋㅋㅋㅋ 다같이 재밌게 놀구
실례가 안 된다면 수영장 셀카 부탁해 맡겨놨음 🤭
더운 날 너무 무리하지말구 잘자야돼 !!
최상엽아 상엽님아 우리 엽이
네가 뭘하든 안하든 무슨 생각이든 언제나 널 믿어
그러니까 널 믿는 우리를 믿고 (강요
마음껏 살아
네가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라 알지?
네가 어떤 모습이든 모든 순간들을 응원하고 사랑해 💙
또 보자 또 올게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