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상엽

근데

작성자상히|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빠가 진짜 한 스케줄 끝나자마자
버블에 오네용
이렇게 바쁘면서..
우리오빠가
진짜
팬들을 너무너무 새랑한당…ㅠ

전 간다~~~
망고스무디도 마셨당
직장 복귀~
힝이잉 ㅠㅠ 히이잉
저도 오빠처럼 멋지게 살고 싶은데
아..아직 멀었어요 ㅠㅠ
멋지게 사는게 너무너무 어려워요ㅠㅠ
오빠를 리스팩트해요.. ㅠ
오빠오빠
행복하세요
오빠~~~오빠편이구
오빠가 하는 말 모든 말 저에게 맞는 말이에요!!!!
항상 응원하고 있을게용

🌟✨

ㅋㅋㅋ 그리고 카페 냥이가 상히가 너무 좋아
ㅋㅋㅋ
자랑~~


헤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