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상엽아 👋
아직도 회의하는건 아니겠지? 💦
우리 엽람쥐 피곤할텐데 얼른 푹 쉬어 !
주변에서 잘 챙겨주신다니 다행이다 😁
맛있는 음식 많이 먹구 좋은 기운 많이 받아서 돌아와 !!
오늘은 늦잠도 자구 낮잠도 엄청 잤어 🤭
상엽이가 망수 얘기하길래 빙수도 먹었어 (무슨 상관인가 싶겠지만
예전에 메밀베개 쏟은 얘기 해주는 영상 ㅋㅋㅋ 넘 귀엽더라
그거 본 김에 나도 침구류 세탁했어 ✌️
주변 환경이 정돈되어 있어야 건강한 마음이 깃든다 !!
책 나도 읽어보고싶다 ! 근데 훑어만 봐도 한장 한장 넘기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생각이 필요한 문장들이네..ㅋㅋㅋ
뭔가 다양한 관점으로 삶을 바라보게 해주는 책 같아
다른 말이지만
과거가 현재의 나를 만들어준다고 생각은 하는데
기억을 갖고 과거로 돌아간다면
내가 과거를 알고 있다고해서 더 나아보이는 미래를 선택할까?
그 때의 나도 결국은 최선의 선택을 했던 거니까
현재를 충실하게 살다보면 과거를 돌아볼 때도 후회없고
미래를 바라볼 때도 걱정이 없을거라 생각해
없다기보다는..비교적 적은거겠지만 🤭
모르겠다 ! 단순하게 살래 ㅋㅋㅋ 근데 난 이런 주제 넘 좋아해
사람들의 생각을 많이 들어볼 수 있는 주제
비록 도중에 끊기긴 했지만.. 종종 책 얘기 해줘서 좋아
넘 바빠서...나도 선물받는거 아니면 안 읽긴 하는데
상엽이가 재밌게 읽었다는 책두 기억해둘게 😌
오늘도 바쁘지만 힘내서 살아낸 상엽아 !
너는 너무너무 잘하고 있고 최고야
앞으로도 네 앞날이 환하게 빛나리라 확신하며 함께할게
잘자구 편안한 밤 보내 ! 네가 있어줘서 늘 고마워 🥰
네가 어떤 모습이든 모든 순간들을 응원하고 사랑해 💙
또 보자 또 올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