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상엽

짜우안~~

작성자상히|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빠~~~~~~~~~~~~~~
진짜 다들 엄청 행복해요!!!!!
절믿어요!!!!!!!!!
아니 오빠의 일이동생의 버블 봤는디
아마 지금 많은 왈왈이들도 어어어어얼마나 재밌게 놀았는지 알려주고 계신데
그래도 혹시 몰라서
저도 외칠거임!!!!
저 진따 엄청 행복하에 놀았어요!!!!
오빠의 목소리가 짱이었어요!!!!
얼굴도 짱이었어요!!!!!
눈물날뻔!!!!! 대만콘에 오기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서!!!
그리고 진짜 오빠의 체력은 너무 좋아서 놀랐고든요
공연장은 좀 더웠는데용!!!
저….공연 때 너무 잘 놀아서…
지금 아직…
온몸이 힘드거든요!!!!!!!!

아니 진짜 스레드에서 다들의 후기 번역해주고 싶은데
다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행복하다구용!!!!
특히 예찬오빠가 상엽오빠의 허벅지에 앉아서
그 장면이!! 진짜 난리났는데용!!
그리고 자기소개 때 광이리와 가위바위보하는 장면도 너무너무 귀여웠는데요!!!!

ㅋㅋㅋㅋ오빠~~~~오빠오빠
오늘 좀 놀 수 있어요?
놀자놀자 오빠 놀자~
상히가… 이미 직장에… 복귀했지만ㅠㅠ

오빠오빠오빠
전 부자가 되면 한 해에 오빠를 대만으로 365번 부를거예요
준~비 됐~나용~?
준~비 돼~써용~😉

재력은 아직 준비가 안되지만;;
오빠!!!!!!!!!!!!!!!
제 세상에서 오빠가 제일 스윗하고 무대도 제일 잘하시고 멘트도 제일 잘하세요!!!!!!
찐심이에용!!!!!!!!
이렇게 잘하는 사람은 제 세상에서 오빠가 처음이에요!!!!!!!!!!
오빠!!!! 오늘도 예쁘고 밝은 하루가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