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엽이 안녕 👋
월요일은 잘 보냈어? 오늘도 힘차게 시작해보자 !!
하루 마무리를 돌아볼 때 재밌었다 할 수 있는 화요일 되길 바라 🥰
어제는 정말 정신없었어..ㅋㅋㅋ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렀지 싶을 정도로 순식간이었어 🫠
상엽이도 늦게까지 스케줄 하고나면 많이 힘들겠지??
너무 무리하지말고 컨디션 잘 챙기기 !!
주말에 잠을 못 잤었는데
잠깐 앉았더니 잠들어서 아침이 된거있지..
수면은 정말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없구나
상엽이는 수면시간 부족할 때 어떻게 버티는걸까..걱정도 해보고
오늘은 제때 자야지 ! 🤭
망수는 맛있게 먹었어? ㅋㅋㅋ
도란도란 둘러앉아 맛난거 먹으며 웃고 떠드는 모습이 그려지네
오늘도 많이 덥겠지? 밥 잘 챙겨먹고 물 자주 마셔주고
항상 건강하기 🍀
상엽이는 언제나 멋지고 사랑스러워 !! 알지? 늘 기억하구있어!
네가 늘 행복하기를 바라 😁
급하게 쓰느라 이만 줄여본다 ! 바쁘게 살아봐야지 오늘도 😌
상엽아 !
네가 어떤 모습이든 모든 순간들을 응원하고 사랑해 💙
또 보자 또 올게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