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상엽아 👋
많이 더웠지? 고생 많았어 !!
사진 속에서 매우 굿 날리는 상엽이가 왜 이리 사랑스러울까 🐿
틈날 때마다 보내주는 메시지나 사진 영상들 덕분에
오늘도 살아갈 힘을 얻었다 !! 고마워 🥰
저녁하늘이 분홍빛으로 물드는데 너무너무 예뻐서 찍어봤어
가던 길 멈추고 한참을 바라볼정도로 !
서서히 밤으로 바뀌는 하늘이 기분을 몽글하게 만들어 😎
상엽이도 봤으면 좋겠어서 카메라를 든건데
건물들에 가려져서 조금밖에 못 찍었네 😂
이런 하늘은 상엽이는 수도없이 봐왔겠지만
그래도 달라 !! 낭만 있잖아 🤭
무사히 도착해야돼 ! 돌아오면 푹 쉬자ㅏㅏ
어딜 가나 사랑받아 마땅한 상엽이
명창 다람쥐 본업 잘하는 상엽이도 좋지만
일상을 살아가는 상엽이의 모습도 너무 좋아
꾸준하게 다정한 상엽이가 좋다
사소한거라도 재잘재잘 말해주는 상엽이가 좋고
세심해서 끊임없이 상대를 생각하는 상엽이도 좋고
가끔 엉뚱한 면도 좋고
재미난 개그 말해줄 때나 장난칠 때도 좋고
차분하게 말할 때도 좋고
낭만 챙기는 모습도 좋고
관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네가 좋아
말하자면 끝도 없다 !! 그냥 최상엽이라는 사람 자체가 좋다
얼른 보고싶다 😢
착실하게 하루를 살아내면서 참아야지.. 열심히 응원할게 !
이만 줄여볼게 !! 일찍 와봤어 오늘은 ㅋㅁㅋ 물론 상엽이가 도착했다고 할 때까지 안 자고 있겠지만..
상엽아 🐿
네가 어떤 모습이든 모든 순간들을 응원하고 사랑해 💙
알지?! 편안한 밤 보내야돼 !!
또 보자 또 올게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