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6월 16일 오전 9시 30분쯤 수술 들어가셔서
6월 17일 밤 12시30분쯤 나오셨어요
15시간 정도 걸렸네요..
정말 의사선생님은 대단하세요
교수님께서 지친 모습으로 수술 관련된 사항을 알려주시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수술전에 교수님께서 결핵때문에 출혈가능성이 크고, 뇌사판정받는데 몇일 소요가 되어서 폐가 안좋을수도있다 하지만 응급도1로 떨어진상태라 폐가 안좋아도 수술 캔슬은 못할거다 라고 하시면서 수술실에 들어가셨어요
4개월 전 결핵으로 인해 유착이 있어 출혈이 안잡혀 가슴을 열고 나왔어요 ㅠㅠ2-3일동안 지켜보고 출혈이 안잡히면 재수술 들어간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기증자분 폐가 부어있어서 좋은 상태는 아니었다 회복하는데 더딜거다 라고 하시네요
집에가는데 너무 속상하네요..
혹시 기증받은 폐가 처음부터 부종이 있었는데 이식 받고 점차 괜찮아지셨는 경우가 있으셨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다남자(201211) 작성시간 26.06.17 수술중 생각하지 않았던 이벤트가 있었네요.
유착이 있어 출혈지혈 문제로 가슴을 닫지 못한채 수술실에서 나오는 사례가 (지혈관계) 많이 있어요
물론 부종으로 회복이 더딘분들도 계시구요.
여기서 중요한건 수술후 어머님과 보호자분들이 힘을 내셔야 하는 몫이라
만만치는 않으실꺼에요
그래도 용기 잃지마시고 하루빨리 이겨내시라는....말밖에는
그리고 재수술은 아마 지혈이 도저히 안되어 임의 유착수술을 진행할수 있으나 다음 재이식을 고려 한다면 좋은 방향은 아니구요...
의료진과 잘 상의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