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0동기회 활동보고

설악산 소공원에서 토왕성폭포

작성자권춘식50회회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소공원에서 날씨가 좋아서 올라가는데 운무가 서서히 몰려오더니 폭포상.중단은 전혀 안보이고 하단폭포 일부만 보여서 2시간을 기다린 보람으로 상단에
일부만 운무가 남았어요.
다행이 320m에서 300m
는 보여서 쵤영을 하게되었습니다.

비룡폭포

멀리 토왕성폭포 모습
상단 일부가 운무로 안보이고...

토왕성폭포 배경으로 개폼

토왕성폭포

비룡폭포

육담폭포

육담폭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