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이천 집들이, 1박 2일 간의 행복했던 기록(Ep-1)

작성자엄인호(forever JD)|작성시간26.06.10|조회수84 목록 댓글 16

6월의 첫째주 주말...
 
이종민 이사님의 이천 보금자리 완공을 축하하기
위해 하영교수님과 많은 촛불가족님들이 1박2일
일정으로 집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맑은 공기 마시며, 웃음과 즐거움 가득했던 순간들~
함께 보시죠^^

1박2일 간 함께 동거동락 할 멋진 장소 "여백" 입니다
설레였는지 다들 약속시간 보다 일찍 도착하시네요ㅎㅎ
회장님은 아침 일찍 대전서 출발~
이사님과 이틀동안 먹을 식량 미리 준비해 놓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
 

하영교수님, 수한님, 이지영님, 한경원님, 라벤다님
담연회장님, 미라클님, 붕장군님, 김장곤님

이종민님, 제시카님, 종민이사님 사모님, 이웃주민분
두우리님, 제임스님, 카라꽃님, 현동님
 
이천에 왔으니 이천쌀밥 안 먹을수 없겠죠?ㅎ
메뉴는 각자 입맛에 맛게 주문...밥은 모두 즉석솥밥   
밥에서 윤기가 흐르고 광이 나는게
정말 맛있었네요^^
 

첫째날 준비 된 장기자랑 시간 전까지 자유롭게~
도란도란 그 간 밀린 얘기도 나누고
내일 있을 딱지치기 연습도 하고ㅎ
하영교수님은 바둑이랑 친해지기 하는 중이시네요^^
 

카라꽃님이 손수 제작해 오신 양하영밴드
현수막으로 메인스테이지 벽면을 장식합니다
인천 상록수다방, 일산 새라새 공연때 포토존으로
사용하려 했으나 여의치 않아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데요~ 너무 멋있지 말입니다

촛불가족분들의 멋진 공연을 위해 하영교수님과
수한님이 세심하게 음향 등 체크해 주십니다
 

통기타부대 부터 출발합니다~
영광스럽게도 첫 스타트는 제가 끊었구요ㅎ
이어 담연회장님, 종민이사님, 두우리님
현동, 제시카님 내외분 까지 모두
멋진 노래와 통기타 실력을 뽐내 주셨습니다
실력들이 나날이 발전하시네요^^

특히 종민이사님은 기타 다시 시작하신지
두달 반만에 노래 한곡을 완주하시는 성과로
모두를 놀라게 해주셨네요...
앞으로 더욱 기대됩니다😄😄

촛불가족님들의 노래 안 들어볼수 없지요??
붕장군님, 장곤님, 경원님 실력이야 다들 아실테고ㅎ
미라클님, 카라꽃님, 제임스님, 이지영님, 라벤다님
그리고 짜잔~ 수한님까지 노래하시는
귀한 모습을 직접 볼수 있는 호사를 누렸네요^^
정말 실력들이 어마어마 하십니다
그 동안 끼를 숨기고 어떻게 사셨을까요?😆😆
 
미라클님은 가수시절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셨고
수한님은 가수 권유를 받으셨다고 하십니다~😲
경원님 무대땐 "장군과장곤" 댄스팀이 함께했네요ㅎ
 

오늘도 어김 없이 등장하는 응원봉^^
분위기 업~ 업~

중간중간 하영교수님과 함께 노래하는 "싱어롱"
시간도 가졌는데요...
교수님이 직접 준비해 오신 7080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함께 부르며 그 시절의
낭만과 추억속을 거닐어 보았습니다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한바탕 신명나게 놀았더니 배꼽시계가 울리네요ㅎ
저녁은 삼겹살, 된장찌개와 각종 반찬~
다들 시장하셨는지 맛있게 냠냠...
멋진 풍경과 함께 최고의 옥상 만찬을 즐겼습니다
 
삼겹살은 이종민이사님이 대접해 주셨네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저녁식사 후 짙어가는 밤...
조용히 시작 된 교수님의 기타연주와 노래
한곡 한곡 이어져 나오는 멋진 음악들~
감상하며 따라부르며... 이 분위기 "참 좋다"
 
이렇게 첫째날을 기분 좋게 마무리 합니다
붕장군님의 제안으로 내일아침 명상의 시간을
갖기로 하고 모두 꿈나라로~ㅎ
 
 
다음 편에 계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사님의 멋진 보금자리 여백 에서의
    즐겁고 행복했던 1박2일~
    초대해 주시고 세심히 챙겨주셔서
    너무 편하게 지내다 왔네요^^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여백에서의 멋진 삶, 좋은 일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늘 건강하십시요~🤗
  • 작성자야옹야옹 | 작성시간 26.06.14 다시 보아도 너무너무 행복하고 좋았던 곳 마음깊이 간직할수 있는 추억에 장소 미소가득 보게 되네요 ㅎㅎ 행복 😸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촛불가족님들 모두가 함께 하니
    즐거움, 행복이 배가 되지요^^
    야옹야옹님과 이튿날 일정을 같이 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이번에도 긍정에너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데킬라(혁남) | 작성시간 26.06.17 촛불가족 스토리는 참 적은인원으로도만
    꽉알차게 이벤트를하지요
    이번에도 사진을보니 상상이갑니다^^ 전날참석을못해 이벤트을못햇지만 사진과글을보구 나름대로스토리를
    상생해보았읍니다^^ 종민형님집들이는
    멋진이벤트였네요^^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즐거움 그리고 행복과 감동이
    함께했던 1박2일 이었습니다

    바쁜일정 속 잠시나마
    방문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반가웠고 감사했네요ㅎ

    다음엔 함께히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