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튿 날 아침 명상으로 시작합니다
맑고 상쾌한 아침공기,
차분한 호흡과 평온한 마음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준비해 봅니다~
카라꽃님이 아침선물로 주신 크로버~
다섯잎 크로버는 처음 보네요
모두 건강, 행복, 행운이 함께 하시길...^^
아침산책도 합니다^^
명상의 기운인지 모두 몸과 마음이 가벼워 보이시네요
움직이니 또 배에서 꼬르르륵~ㅋ
교수님과 미라클님이 아침식사로 준비해 오신
샌드위치와 샐러드~
그리고 종민이사님 집들이 선물인 커피메이커로
내린 커피와 함께 맛나게 먹었네요ㅎ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도 든든히 채웠겠다
둘째날 메인이벤트 "촛불카페배" 게임 시작합니다ㅎ
게임은 딱지치기, 윶놀이, 제기차기 세종류
일이 있어 일찍 가신분들 제외 총 10명이
가위바위보로 팀을 정합니다
담연회장님 팀 vs 하영교수님 팀
선물도 어마무시 합니다ㅎ
한치의 양보도 없습니다
화이팅도 외쳐보고 서로 응원해가며 으쌰으쌰~
진짜 올림픽보다 더 치열하네요😆😆
넛우 재밌었고 웃기도 많이 웃고~
몇년 치 웃음을 이 날 다 웃은것 같습니다^^
선물은 사이좋게? 나눠 가져 훈훈하게 끝났다는...🤗
게임이 끝날무렵 혁남, 선영님 부부께서 깜짝
방문 해 주셨네요
두바이 쫀득 브라우니는 참가자 모두에게~
즐겁고 행복했던 1박2일 종민이사님 이천 집들이의
모든 일정이 끝났습니다
헤어지기전 점심식사도 하고~
두고 온 물건 찾으러 갔다가 빵과 커피까지ㅎㅎ
좋은 곳에 초대해 주시고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1박2일 동안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멋진 추억 함께 만들어주신 담연회장님, 하영교수님
촛불가족님들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동영상은 편집이 되는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붕장군(鵬將軍) 작성시간 26.06.11 선하고 맑고 향기로운 기운이
한가득 그윽한
화원을
이루었습니다🌺🌹🥀🪷🌸🌻🌼🏵⚘️🚩👏 너무나 즐겁고
행복했던 순간들 이였습니다. 🙏🤗✌️🥰🙏
좋은분들과
함께한 시간들
잊지않겠습니다.
함께여서
행복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좋은 분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었던
그 시간들이 벌써 그리워지네요
즐겁고 행복했던 그 순간의 에너지
기억하며 멋진 날들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종민 (백령도) - 용인시 작성시간 26.06.11 게임은 참으로 복잡복잡 아슬아슬 ..
윷놀이 낙도 도움이 되고 ㅋ 미래를 내다 보듯이 ㅎㅎ
최고조 엔돌핀이 돋는 게임 ..하하 호호 ^^ ^^
어디서 또 이런 추억을 만들수 있을까요 ?
정말 의미있고 따듯한 순간 이었습니다
촛불가족분들도 모두모두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함께 해요 .. ..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사진만 봐도 그날의 '하하호호' 웃음소리가
다시 들리는 것만 같습니다ㅎ
윷 가락 하나에 마음을 졸이던 순간들~
소소한 즐거움이 큰 행복이 되었네요
우리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오래오래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가기를 소망합니다^^ -
작성자데킬라(혁남) 작성시간 26.06.17 스토리를보니까 상상이가네요^^저두해보았으니까요^^
역시촛불가족님들은
대단해요 ~~종민형님집들이~~
멋진의쇼 라구 말해봅니다^^
너무조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