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의 음악회(1)

작성자엄인호(forever JD)|작성시간26.06.12|조회수82 목록 댓글 13

드디어 공개합니다ㅎ
이천 집들이 1박2일의 하이라이트~
촛불가족님들의 멋진 기타연주와 노래
그리고 하영교수님과의 싱어롱까지
즐겁게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연회장님 -- 새벽비

이종민이사님 -- 조개껍질 묶어

두우리님 -- 당신은 모르실거야

현동님 -- 그래 늦지 않았어

제시카님 -- 가슴 뭉클하게 살아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장군(鵬將軍) |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부회장님🤗
    고맙고 감사해요😄🙏 아름답고 멋진영상들 같이하는 휴일이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함께 나눈 음악과 아름다운 추억들이
    일상에 늘 좋은 에너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종민 (백령도) - 용인시 | 작성시간 26.06.13 3월15일 기타 초보에서 다시 시작했지요 ㅜ
    정신 똑바로 차리고 ㄷㄷ 1곡 완주 했습니다 ㅎㅎ
    조개 껍질묶어 ~ 드녀의 목에걸고 ..라라라
    마치고 큰 박수 성원 힘 납니다 !!!
    다음곡 ..빗속의 여인 악보 연습중 ㅎㅎ 입니다
    여백에서의 즐거움 소환중 ..웃음가득 미소가득 ..다음에 또 한번 놀자구요 .. ..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두달 반만에 한곡 완주...
    정말 멋지고 대단하십니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박수치고
    응원하던 그 순간이 생생하네요
    다음 곡 벌써 준비하신다니
    기대 기대 됩니다~🤗
  • 작성자데킬라(혁남) | 작성시간 26.06.17 통기타 가요제컨셉이네요^^
    촛불가족모임은
    통키타죠~^~
    먼진공연잘보았읍니다^^
    촛불통사모♡♡♡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