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의 음악회(3)

작성자엄인호(forever JD)|작성시간26.06.12|조회수63 목록 댓글 14

김장곤님 -- 여인아

수한님 -- 사랑아

이지영님 --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

한경원님 -- 당돌한 여자

라벤다님 -- 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맞습니다...맞고요ㅎ
    수한님 노래 들어볼수 있는
    호사를 누린 음악회였네요^^
    촛불가족님들 모두 매력이
    넘치시지 말입니다ㅎ
  • 작성자이종민 (백령도) - 용인시 | 작성시간 26.06.13 생생 열린 음악회
    리허설 없이 했으니 모두들 엄 청 잘하신거예요 !!
    쉼과 음악의 감동을 전하는" 여백 음악회 "
    좋은데요 ?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촛불가족님들의 실력과 내공이
    정말 어마어마 한것 같습니다ㅎ
    여백 음악회~
    최고의 네이밍이네요👍👍👍
  • 작성자박은규(용인시 죽전1동) | 작성시간 26.06.15 김장곤님과 붕장군님의 댄스----ㅎㅎㅎ
  • 작성자데킬라(혁남) | 작성시간 26.06.17 촛불가요제 즐감했읍니다^^
    어는분이1등은 모르겠네요~~다들 케릭터있게 해주어서요~~깜놀^^
    수한시가노래를햇다는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