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곤님 -- 여인아
수한님 -- 사랑아
이지영님 --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
한경원님 -- 당돌한 여자
라벤다님 -- 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맞습니다...맞고요ㅎ
수한님 노래 들어볼수 있는
호사를 누린 음악회였네요^^
촛불가족님들 모두 매력이
넘치시지 말입니다ㅎ -
작성자이종민 (백령도) - 용인시 작성시간 26.06.13 생생 열린 음악회
리허설 없이 했으니 모두들 엄 청 잘하신거예요 !!
쉼과 음악의 감동을 전하는" 여백 음악회 "
좋은데요 ?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촛불가족님들의 실력과 내공이
정말 어마어마 한것 같습니다ㅎ
여백 음악회~
최고의 네이밍이네요👍👍👍 -
작성자박은규(용인시 죽전1동) 작성시간 26.06.15 김장곤님과 붕장군님의 댄스----ㅎㅎㅎ
-
작성자데킬라(혁남) 작성시간 26.06.17 촛불가요제 즐감했읍니다^^
어는분이1등은 모르겠네요~~다들 케릭터있게 해주어서요~~깜놀^^
수한시가노래를햇다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