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하영교수님과 즐거운 싱어롱~

작성자엄인호(forever JD)|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12

토요일 밤에

갯바위

연가, 길가에 앉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직도 교수님의 마법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1인 입니다^^
    교수님의 마법같은 시간이 올 날을
    기다려 봅니다~
  • 작성자두우리(최종열) | 작성시간 26.06.13 재미와 즐거움이 넘치는 우리들만의
    싱어롱 시간~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음악축제를
    즐겼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하영교수님과 함께 기타치며
    노래 부르는 영광스런 싱어롱~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 작성자이종민 (백령도) - 용인시 | 작성시간 26.06.13 조용한 관람이 아니라 우리 모두 함께 따라하며
    우리는 특별 고급 레슨 공부 한 날 ^^
    집들이도 하고 싱어롱 데이날 겸 완죤 믓진날 ..
    좋아요 ..좋았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하영교수님의 지휘 아래
    모두가 음악으로 하나되어 떼창한
    믓진 싱어롱 데이였지요^^
    잊지 못 할 멋진 기억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