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낮 기온이 훌쩍 올라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었네요
시원한 바다가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ㅎ
더운 날씨에 수분 섭취 자주 하시고
지치지 않고 늘 건강하고 활기차게
이 계절을 보내야겠습니다
양하영밴드의 갯바위와 함께
시원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동해바다 생각만으로도
시원해지는 기분~
'갯바위' 노래 들으며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네요ㅎ
종민이사님도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양하영컴퍼니 작성시간 26.06.22 ㅎ 그동안 갯바위 노래덕분에
여름특집에 빠지지않는 가수로
꾸준한 활동을하고 있었네요
시원하게 내린비로 더위가 잠시
물러갔지만
앞으로 계속 덥겠죠?
그래도 저는 여름이좋아요ㅎ
촛불가족님들 ~더위 먹지않게
건강잘챙기세요
저도 더위, 조심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여름에는 갯바위 노래가 최고지요ㅎ
올 여름은 많이 덥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교수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요...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담연ㆍ대전 작성시간 26.06.23 양양 남애해수욕장 생파에서
갯바위 실컷 불러봐요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바닷가에서 부르는 갯바위
생각만해도 낭만 가득한
특변한 경험인 동시에
최고의 여름 피서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