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초여름 날씨~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작성자엄인호(forever JD)|작성시간26.06.15|조회수53 목록 댓글 14

이제는 낮 기온이 훌쩍 올라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었네요
 
시원한 바다가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ㅎ
 
더운 날씨에 수분 섭취 자주 하시고
지치지 않고 늘 건강하고 활기차게
이 계절을 보내야겠습니다
 
양하영밴드의 갯바위와 함께
시원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동해바다 생각만으로도
    시원해지는 기분~
    '갯바위' 노래 들으며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네요ㅎ

    종민이사님도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양하영컴퍼니 | 작성시간 26.06.22 ㅎ 그동안 갯바위 노래덕분에
    여름특집에 빠지지않는 가수로
    꾸준한 활동을하고 있었네요

    시원하게 내린비로 더위가 잠시
    물러갔지만
    앞으로 계속 덥겠죠?
    그래도 저는 여름이좋아요ㅎ
    촛불가족님들 ~더위 먹지않게
    건강잘챙기세요
    저도 더위, 조심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여름에는 갯바위 노래가 최고지요ㅎ
    올 여름은 많이 덥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교수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요...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담연ㆍ대전 | 작성시간 26.06.23 양양 남애해수욕장 생파에서
    갯바위 실컷 불러봐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바닷가에서 부르는 갯바위
    생각만해도 낭만 가득한
    특변한 경험인 동시에
    최고의 여름 피서가 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