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양하영밴드 제천 시민 통기타의 날 공연(6.13)

작성자엄인호(forever JD)|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10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온 뒤 조금은 시원한 주말이네요~
 
6월13일 제3회 제천시민 통기타의 날을 맞아
양하영밴드 초청 공연소식 전해드립니다
 
감미로운 통기타 선율과
하영교수님의 맑고 고운 목소리
수한님의 멋진 연주가 어우러져
제천 밤하늘을 가득 채운 멋진공연 이었네요^^
 
유튜브에 영상이 있어서 공유 드립니다🤗

풀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R3UjPu79ojA?si=yRaXoy7jA8NuqGUx
 
1. 갯바위
2. 독도는 우리땅
3. 가슴앓이
4. 사랑밖에 난 몰라
5. What's Up
6. 아름다운 강산
7. 가슴뭉클하게 살아야한다 (앵콜)
8. (메들리) 담다디,저별과달을,섬마을 선생님 (앵콜)
 
행복한 일요일 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통기타에 양하영밴드가 빠지면 안되겠죠?
    제천시의 안목에 박수를 보냅니다^^
    제천 시민들의 뜨거운 열정과
    양하영밴드의 환상적인 무대가
    하나되어 진한 감동으로 다가 온
    최고의 공연이었네요~🤗
  • 작성자양하영컴퍼니 | 작성시간 26.06.22 고맙습니다 엄부회장님 ♡
    제천에는 통기타의날이 있어서
    2년전에 함께 공연했는데
    이렇게다시 초대해주셔서
    즐거운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통기타음악을 마음껏 들을수있는
    행복한하루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통기타의 날~
    젊은 날의 낭만과 추억을 다시
    느껴볼 수 있는 멋진 행사네요
    통기타 문화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 하길 기대해 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담연ㆍ대전 | 작성시간 26.06.23 통기타 하면
    양하영 밴드죠ᆢ
    완전 자리매김해서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어요
    두번씩 공연한 제천 통기타의날
    양하영 밴드 공연
    멋지게 잘 보았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엄인호(forever J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제천 통기타의 날 행사가
    해마다 열려서
    양하영밴드와 팬분들이
    함께 호흡하는
    소중한 문화 축제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