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나이 들어 혼자 남는 사람들

작성자선경악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0

   나이 들어 혼자 남는 사람들   

1. 연락(連絡)은 받기만 했던 사람

어느 날 전화가 끊깁니다

 

2. 내 얘기만 했던 사람

들어줄 사람이 사라집니다

 

3. 도움은 받되 안 줬던 사람

필요(必要)할 때 아무도 없습니다

 

4. 잘 나갈 때만 어울렸던 사람

기댈 때 곁이 비어 있습니다

 

5. 자존심(自尊心) 때문에 못 웃었던 사람

먼저 다가올 사람이 없습니다

 

6. 나이들수록 고집(固執)만 늘었던 사람

가족(家族)도 슬슬 멀어집니다

 

7. 외로움은 갑자기 오지 않습니다

오래전부터 내가 만들어온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