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타샤의 정원 이야기

작성자정원|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이(서울) 작성시간26.06.07 타샤의 정원 251 이런 곳이 있군요.
    타샤 두글자를 보자마자 어려서 늘 상 듣던 짜식을 순화한 말 짜샤가 먼저 생각났어요.
    좀 엉뚱한가요. 당연한가요.
    어제 친구들과 남산 둘레길 한바퀴 돌았어요. 10km쯤에 3시간 걸리고 그늘 길이라서 좋았어요.
    한 때는 가평의 산들을 많이 갔었어요.
    1000미터 넘는 산과 사시사철 맑은 물이 마르지 않는 깊은 골짜기가 많은 곳으로 경관이 참 좋은 곳이거든요.
    참신하고 다소 곳 고운 인상의 영란씨 사진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재미있는 댓글 보며
    웃었어요
    등산을 많이 하시니
    힐링되고 좋으시겠어요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 되세요
  • 작성자 수이(서울) 작성시간26.06.08 안녕 영란님,
    이번 주 뭔가 즐거운 일정 있나요.
    저는요.
    작년 맞은 며느리 첫번째 생일이 있고, 또 처제도 며느리 맞는 아들 결혼식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가족들과 좋은 계획이 있으시네요
    저는 오늘 매실액기스 담그려고 준비 중이예요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 수이(서울) 작성시간26.06.11 오늘 어떻게 지내셨나요.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 저는 이제 집에 가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어제는 지인의 퇴임식과 출판기념회 창석하느라 늦게 집에 왔습니다
    더운데 항상 건강한 날 되세요
  • 작성자 수이(서울) 작성시간26.06.12 오늘 월드컵 첫 경기에서 대한민국이 체코를 2:1로 이겼어요. 기분 좋아요^^
  • 작성자 수이(서울) 작성시간26.06.15 주말 잘 지냈죠.
    요즘 매일 10,000보 걷기를 해요.
    아침에 뒷벌공원에서 4-5,000보 걷고, 나머지 5-6,000보를 수시로 채워요.
    그러면 손목닥터, 은행 앱에서 돈도 공짜로 줘요^^
    이번 주에는 비 좀 내려주면 좋겠어요.
    관악산 용마골짜기가 바싹 말랐어요.
  • 답댓글 작성자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오늘은
    더 덥다고 합니다
    물 많이 드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 수이(서울) 작성시간26.06.17 우리 카페 정모 한번 해요.
    한번 만나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안녕하세요
    정모는 회원 많아지면
    그때 생각해보기로 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 수이(서울) 작성시간26.06.22 new 영란씨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토요일 비 내린 덕분에 일요일 수락산 골짜기에서 발 담그며 기분 전환 확실히 했어요.
    이번 주 내내 화이팅 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