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발했습니다

작성자제피로스(카페지기)허남률|작성시간26.06.06|조회수44 목록 댓글 7

머리가 너무 거슬려서
슬 깍아야겠단 생각이 들어
일반인(?)으로 돌아가기 전에
살면서 꼭 한 번 쯤 해보고싶었던,
영화 크로우즈 제로의 켄지 스타일로
한 번 깍아봤습니다ㅎㅎ


그나저나 지금 나라가 개판이라
분하고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내일 투어가 있어 서울은 못 가더라도,
오늘 저녁 8시에 반월당 집회 갈 예정입니다.
(사실 어제도 갔었는데, 어리하게 시간을 착각해서
가보이 이미 끝나고 없길레 다시 집에 왔습니다^^;;)
마음 같아선 부정선거 척결 벙개라도 치고싶지만..
주목과 동시에 튜닝을 빌미로
불미스러운 일도 있을 것 같아서,
혼자 속닥하게 다녀오겠습니다.

혹시 노파심에 말씀드리지만,
이 글을 정치적 발언이라고
오인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것은 정치성향의 문제가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마땅히 분노해야 되는 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피로스(로드캡틴)변상찬 | 작성시간 26.06.06 졸 짜세나네~ ㅎㅎ

    역시 넌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카페지기)허남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어울릴지 안어울리 고민 많이 했는데, 다행이 어울리는 것 같아 안심입니다ㅋㅋ
  • 작성자제피로스(고문)김이수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 작성시간 26.06.06 하고싶은데로 할수있는 남률이 참 부릅다 스타일 잘어울리네~
  • 작성자퓨리(백종훈) | 작성시간 26.06.08 우와~~멋지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