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투같은벙개 무복 ^^

작성자제피로스(안전이사)정용혁|작성시간26.06.07|조회수47 목록 댓글 11

오늘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무복 했습니다

다음부턴 기름 꽉꽉 채워가겠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피로스(고문)이종래 | 작성시간 26.06.07 모두 고생헀습니다
    푹쉬시고
    총회때 봅시다요 ^^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안전이사)정용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행님 감사합니다
    총회때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고문)이종래 | 작성시간 26.06.07 제피로스(안전이사)정용혁 그래 아우야
    고생했다
  • 작성자퓨리(백종훈) | 작성시간 26.06.08 혁아 수고 많았다. 정투 때 보자^^
    난 외갓댁 정리 한다고 번개 참석 못
    했다..
  • 작성자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 작성시간 26.06.12 수고많았다 남률아 함께 못해 미안테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