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무복 했습니다
다음부턴 기름 꽉꽉 채워가겠습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피로스(고문)이종래 작성시간 26.06.07 모두 고생헀습니다
푹쉬시고
총회때 봅시다요 ^^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안전이사)정용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행님 감사합니다
총회때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고문)이종래 작성시간 26.06.07 제피로스(안전이사)정용혁 그래 아우야
고생했다 -
작성자퓨리(백종훈) 작성시간 26.06.08 혁아 수고 많았다. 정투 때 보자^^
난 외갓댁 정리 한다고 번개 참석 못
했다.. -
작성자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작성시간 26.06.12 수고많았다 남률아 함께 못해 미안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