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 공항리무진 대기중
혼자 떠나려니 쓸쓸 하네요~
리무진도 유공자 할인 되네^^
김해공항 한산합니다~
좌석 셋팅 완료
베트남 20일 여정 다녀오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고문)이종래 작성시간 26.06.11 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그래 한번 만덜어봐야지
-
작성자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작성시간 26.06.12 요즘 나날이 얼굴이 좋아뷔네 자알 갔다온나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속은 썩어도 얼굴은 환하게 하려합니다 ㅎㅎ
형님캉 꼭 다낭투어 함 해야하는데요 ~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작성시간 26.06.12 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함께해야돼는데 요즘 여러가지 일들이 겹치네
한국오마 저녁답에 함 보등지하자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네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