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이공 출국 출석~^^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작성시간26.06.10|조회수44 목록 댓글 26

동대구 공항리무진 대기중

혼자 떠나려니 쓸쓸 하네요~

리무진도 유공자 할인 되네^^

김해공항 한산합니다~

좌석 셋팅 완료

베트남 20일 여정 다녀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고문)이종래 | 작성시간 26.06.11 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그래 한번 만덜어봐야지
  • 작성자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 작성시간 26.06.12 요즘 나날이 얼굴이 좋아뷔네 자알 갔다온나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속은 썩어도 얼굴은 환하게 하려합니다 ㅎㅎ
    형님캉 꼭 다낭투어 함 해야하는데요 ~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 작성시간 26.06.12 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함께해야돼는데 요즘 여러가지 일들이 겹치네
    한국오마 저녁답에 함 보등지하자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네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