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은 6월입니다. ^^
내일 코로나 이후 잠시 중단했던 총회를 오랜만에 개최합니다!!
공지사항에 있는데 아직 확인안하신 회원님들이 많으신듯한데.. 제피로스에 도움될만한 좋은 의견나누고 정내는 자리라 생각하고 편하게 참석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ㅎㅎ
그동안 뜸했던 형님동생들 함께 뵙길 희망합니다!!
https://cafe.daum.net/Zephyros29/JJRR/167
다음검색
날씨가 좋은 6월입니다. ^^
내일 코로나 이후 잠시 중단했던 총회를 오랜만에 개최합니다!!
공지사항에 있는데 아직 확인안하신 회원님들이 많으신듯한데.. 제피로스에 도움될만한 좋은 의견나누고 정내는 자리라 생각하고 편하게 참석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ㅎㅎ
그동안 뜸했던 형님동생들 함께 뵙길 희망합니다!!
https://cafe.daum.net/Zephyros29/JJRR/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