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항문외과 와서 출석!

작성자퓨리(백종훈)|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14

모두들 건강관리 잘 하시기를 빕니다.~~
장호형 따라 가는지 저도 궁디 보러 왔습니다.
장호형님~~~ 베트남에서는 엉덩이 괜찮으신지요?
잘 계시다가 오시기를 빕니다~형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퓨리(백종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자주 해야 겠습니다ㅠㅠ 형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요~~ 저녁시간 다 되어
    가는데 식사 맛있게 하십시요~~
  • 작성자제피로스(고문)이종래 | 작성시간 26.06.12 치료 잘해라
    건강이 최고다
  • 답댓글 작성자퓨리(백종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형님 감사합니다. 형님도 건강 하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고문)이종래 | 작성시간 26.06.12 퓨리(백종훈) 그래
    아우야
    조만간보자
  • 답댓글 작성자퓨리(백종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피로스(고문)이종래 넵~형님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