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중 출석^^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5

호치민은 매일 비가 옵니다~

비도오고 현지인 동생 집에서 맥주한잔 합니다^^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피로스(안전이사)김성백(ksb) | 작성시간 26.06.13 낭만있네.좋은시간보내고온나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굽네오리 말고 굽네 치킨이 한마리 있어야되는데요 ㅎㅎ
  • 작성자퓨리(백종훈) | 작성시간 26.06.13 어제 영상통화 하고 이렇게 동영상으로 뵈니까 좋습니다.^^
    형님 조심해서 다니시고요~
    다음주에 사이공에서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다낭에서 봐야지 사이공은 호치민이야
  • 답댓글 작성자퓨리(백종훈) | 작성시간 26.06.13 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넵..^^ 다낭에서 뵙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