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에서 일정 마치고 다낭행 비행기 타고
항공에서 연어 샐러드 한그릇묵고
다낭에 도착합니다
동갑네기 친구. 철주가 꼭 지가 마중 온다카네요
다낭에 회장 대열에 가고 계시는 종현형님 만나고
훠거집 성황리에 오픈 했고
호텔오픈
첫 손님 이 저라고 잴큰방 빼두셨네요.
간만에 생선구이,알탕 에 한식 배터지게 먹었네요.
저는 잘먹고 잘자고 잘지네고 있습니다.
혹시 짬나시는분 다낭으로 오이소 .
도그본 일현형, 퓨리 종훈이. 온다카든데 같이 오실분들 오세요~
생존신고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형은 30일날 귀국한다.
-
작성자제피로스(집행부장)이상오 작성시간 26.06.21 친구라 카는 현지분 대박이네 ㅎㅎ
좋은시간보내고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 네형님^^
여기서 조선족 친구들이 많이 생겼네요 ㅎㅎ
귀국하면 삐삐 치겠습니다. -
작성자불티나(김형규) 작성시간 26.06.22 이빠이입니다 형님
-
답댓글 작성자제피로스(리어마스터)김장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긴시간 오니까 심심하긴 하네.
가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