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총무님 결산방 | |
| 산행일시 | 26.6.14 |
| 산행지 | 황금산 |
| 산행대장 | 정민기위원님 |
| 산행총무 | 김은지 |
| 기부금 | |
| 산행참가자 | 정민기위원님 윤흥철지기님 서정학총대장님 엄삼수님 신호등님 표경숙님 표경숙지인님 오희순 조미화 김은지(10) |
| 총무님 산행후기 : 함께 할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건 참 좋다. 불러주고 동행 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것도 참 좋다. 오늘은 정민기위원님이 황금산으로 불러주셔서 비록 금은 볼수 없었지만 우릴위해서 시원한 수박,막걸리,맥주를 준비해주시니 이또한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배를 채웠으니 정상은 찍어야 산악인이 아니던가.ㅋ높고도 높은 황금산을 찍고 낙오없이 잘 다녀왔다는 간단한 후기를 남깁니다.ㅋ 그리고 민기워원님 동네라고 뒤푸리비 팍팍 쏴주셨습니다.공짜라서 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 | |
| 회비내역 | 수입 | 지출 | 잔액 | 비고 |
| 지 출 내 역 |
| 쓰는곳 :뒤푸리비100.000원 정민기위원님이 쏘셨습니다. 산행회비 10000원 이월 중앙회비1.182.000+산행회비10.000= 1.192.000원. 중앙회비 총 1.192.000원.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