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6.14(일)황금산 정민기위원님리딩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57 목록 댓글 3

.
                                                              총무님 결산방
산행일시26.6.14
산행지황금산
산행대장정민기위원님
산행총무김은지
기부금
산행참가자정민기위원님
윤흥철지기님
서정학총대장님
엄삼수님
신호등님
표경숙님
표경숙지인님
오희순
조미화
김은지(10)
총무님 산행후기 :
함께 할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건 참 좋다.
불러주고 동행 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것도
참 좋다.
오늘은 정민기위원님이 황금산으로 불러주셔서 비록 금은 볼수 없었지만 우릴위해서
시원한 수박,막걸리,맥주를 준비해주시니
이또한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배를 채웠으니 정상은 찍어야 산악인이 아니던가.ㅋ높고도 높은 황금산을  찍고
낙오없이 
잘 다녀왔다는 간단한 후기를 남깁니다.ㅋ
그리고 민기워원님 동네라고 뒤푸리비 
팍팍 쏴주셨습니다.공짜라서 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
 




회비내역수입지출잔액비고

 
 

                                                            지 출 내 역
쓰는곳 :뒤푸리비100.000원
정민기위원님이 쏘셨습니다.
산행회비 10000원

이월 중앙회비1.182.000+산행회비10.000=
1.192.000원.
중앙회비 총 1.192.00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4 대장님 일총까지
    잘 하셨읍니다..
    수고 하세습니다
  • 작성자오희순 | 작성시간 26.06.14 오늘 리딩 해 주신 민기 오라버니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윤흥철 | 작성시간 26.06.14 자주보고 기다려주는 사람들이 함께 한다는것은 행복이지요
    일총에 사진까지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