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해요?

불량식품~ㅎ

작성자수미|작성시간26.06.16|조회수46 목록 댓글 3

지금요 비빔국수 해먹고 

후식으로 옛날 군것질 추억의쫀드기 

먹고 있어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6 옛날 쫀드기
    참좋아 했는데..
  • 작성자김은지 | 작성시간 26.06.16 쫀드기가 특별하게 맛있는건 아닌데
    자꾸 땡기는건 왜일까.ㅋ
  • 답댓글 작성자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긍게로 요즘은 티비 보면서
    먹고있지~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