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성북천으로 운동나와서.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화랑 운동 나와서음악틀어놓고 커피마시면서살살불어오는 바람결에 취해마냥 앉아있네요.운동은 뒷전이고.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7 친구와 커피 마시며...바람결 느끼는 그 기분 좋아요.. 작성자윤흥철 | 작성시간 26.06.17 부럽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