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해요?

오늘은 성북천으로 운동나와서.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37 목록 댓글 2

미화랑 운동 나와서

음악틀어놓고 커피마시면서
살살불어오는 바람결에 취해
마냥 앉아있네요.
운동은 뒷전이고.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7 친구와 커피 마시며...
    바람결 느끼는 그 기분 좋아요..
  • 작성자윤흥철 | 작성시간 26.06.17 부럽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