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북한산 입구로 고고~~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대한민국을 들썩들썩하게 될 축구가 있는날.집에 있는 재료로 김밥 한줄 싸서 북한산 공기마시러 왔습니다.오늘 다같이 열심히 응원합시다.대한민국~~ㅉㅉㅉ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흥철 | 작성시간 26.06.19 갑자기 김밥이 땡기네맛나게 드시고즐겁게 다녀가세요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9 어디 갔어요 작성자김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리동네는 북한산을 걸어서도 갑니다.날마다 하는 운동이라 북한산 초입만 살짝 즈려밟고 오는정도.오는길엔 야채,채소를아주 싸게파는곳이 있어서 양손에 가득 사다보면빠스타고 와버리곤 하지만싸게사서 좋고아침일찍(6시반)운동해서 좋고.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