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해요?

오늘은 북한산 입구로 고고~~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3

오늘은 대한민국을 들썩들썩하게 될 축구가 있는날.
집에 있는 재료로 김밥 한줄 싸서 북한산 공기마시러 왔습니다.
오늘 다같이 열심히 응원합시다.
대한민국~~ㅉㅉㅉ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흥철 | 작성시간 26.06.19 갑자기 김밥이 땡기네
    맛나게 드시고
    즐겁게 다녀가세요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9 어디 갔어요
  • 작성자김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리동네는 북한산을 걸어서도 갑니다.
    날마다 하는 운동이라 북한산 초입만
    살짝 즈려밟고 오는정도.
    오는길엔 야채,채소를
    아주 싸게파는곳이
    있어서 양손에 가득 사다보면
    빠스타고 와버리곤 하지만
    싸게사서 좋고
    아침일찍(6시반)운동해서 좋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