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얄미운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1

얄~~얄밉다 얄미워.

미~~미운짓만 골라서 해.

운~~운 좋은줄 알어 내치지 않은걸.

삼겹살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05 얄굿다..
    어디가서나 환영못받은 그분 알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