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삼겹살

작성자이정숙|작성시간26.06.05|조회수59 목록 댓글 2

삼: 삼겹살 앞에서는 못참지
겹: 겹겹이 쌓인 상추썀 걱정도 사라지고
살: 살은 내가찌는데...
행복은 왜 니가좋아해..ㅋ

방사선 이어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은지 | 작성시간 26.06.05 오늘 운동가서 제피순 조금 따왔네요.
    삼겹살에 곁들여 먹어볼려구.ㅋ
  • 작성자이정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냄새 안나서 맛있어
    난 다먹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