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동영상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46 목록 댓글 1

동~~동쪽에서 살까 서쪽에서살까 로또.

영~~영 감이 안오네.

상~~상상만 해야지뭐.ㅋ

부라보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07 아무리 좋아도
    이것 아니야...
    복숭아는 먹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