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보 작성자윤흥철|작성시간26.06.07|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부산에 많이갔었지 학교 다닐때 3등열차타고라~라조기보다 맛난 고갈비 먹으러보~보통사람과 학생들이 즐겼던 정다운곳 용두산에서갈매기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