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부라보

작성자윤흥철|작성시간26.06.07|조회수31 목록 댓글 0

부~부산에 많이갔었지 학교 다닐때 3등열차타고
라~라조기보다 맛난 고갈비 먹으러
보~보통사람과 학생들이 즐겼던 정다운곳 용두산에서

갈매기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