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갈매기

작성자이정숙|작성시간26.06.07|조회수60 목록 댓글 0

갈: 갈증이 나네 전철 타는것 햇갈려
매: 매번타고 환승싫어
기: 기다려줘요
친님들~~
일찍 나왔는데 환승 할려고 하면
씽하고 출발 해버린 긴차 얄미워~~

전동차 이어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