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전동차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48 목록 댓글 1

전~~전철을 잘못타서 아침에 쌩쑈 한바탕.

동~~동작 느렸으면 기차시간 늦었을뻔'

차~~차분하게 대처했으면 고생 덜했을텐데 순간적으로 당황해서 개고생했네요.ㅋ

충무로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08 잘다녀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