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차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전철을 잘못타서 아침에 쌩쑈 한바탕.동~~동작 느렸으면 기차시간 늦었을뻔'차~~차분하게 대처했으면 고생 덜했을텐데 순간적으로 당황해서 개고생했네요.ㅋ충무로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08 잘다녀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