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알라이

작성자이정숙|작성시간26.06.09|조회수31 목록 댓글 1

알: 알고보면 누구보다도
따뜻한사람
라: 라면 한그릇도 함께 나누는 정
이: 이순간 함께라서 행복한 나.나

냉커피 이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곳에 아침은 어떨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