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매너짱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1

매~~매실은 이번엔 패스.
너~~너무 힘들어서 못땀.
짱~~짱아찌 담아논거 사먹으니 맛있더라구.매실액은 언니한테 얻어먹어야지.ㅋ

대나무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0 담으면 좋은데
    나도 2년전부터
    사서먹고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