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짱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매실은 이번엔 패스.너~~너무 힘들어서 못땀.짱~~짱아찌 담아논거 사먹으니 맛있더라구.매실액은 언니한테 얻어먹어야지.ㅋ대나무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0 담으면 좋은데나도 2년전부터사서먹고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