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밤하늘

작성자윤흥철|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1

밤~밤하늘에 걸린 별을 따올까?
달을 메고올까7??!
하~하나가 아니고 둘을 다 따줄께
늘~늘 하던데로

금계국 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1 그러기에
    이제은 못들은척 하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