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팥빙수

작성자윤흥철|작성시간26.06.11|조회수32 목록 댓글 1

팥~팥놔라 콩놔라 남의일에 너무 관여하면
빙~빙판에서 콰당!!!한다
수~수다는 그래도 재미나고 스트레스도 풀어준다고 적당하면 참 좋은거랍니다

이야기 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1 먹고싶어요
    은지대장님 받아요
    택배로 보내줄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