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이야기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50 목록 댓글 1

이~~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야~~야무지게만 살면 되는거지.

기~~기억력만 좋으면 되는거지뭐.ㅋ

짜뚜리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흥철 | 작성시간 26.06.11 하여가 가 나왔으니
    단심가도 읇어야 하는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