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야~~야무지게만 살면 되는거지.기~~기억력만 좋으면 되는거지뭐.ㅋ짜뚜리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흥철 | 작성시간 26.06.11 하여가 가 나왔으니단심가도 읇어야 하는데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