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우리들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47 목록 댓글 2

우~~우리 콧바람 쐬러가요.

리~~리무진은 아니지만 마음이 즐거우면 리무진 못지않아요.

들~~들엔 더워서 못가니 산과 계곡으로 

떠나자구요.파워에서.ㅋ

속상해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미화 | 작성시간 26.06.15 들깨꽃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5 어디로 갈까..?
    울 예쁜대장님
    콧바람 쐬고 싶다..
    나두 가고 싶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