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작성자윤흥철|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피~피나도록 연습했지 파크골프 옆집 영감땜시아~아 근디 운동도 안되고 땀만 삐질삐질 나고노~노땡큐!!!여 역시 운동은등산이 최고여 최고여름날 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6 이것저젓 하지말고산행만 하자구요 작성자김은지 | 작성시간 26.06.16 산행이 최고쥬.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