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피아노

작성자윤흥철|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2

피~피나도록 연습했지 파크골프 옆집 영감땜시
아~아 근디 운동도 안되고 땀만 삐질삐질 나고
노~노땡큐!!!여 역시 운동은
등산이 최고여 최고

여름날 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6 이것저젓 하지말고
    산행만 하자구요
  • 작성자김은지 | 작성시간 26.06.16 산행이 최고쥬.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