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릉날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여름은 여러모로 싫다.름~~음식도 빨리쉬고 덥고...날~~날아다니는 모기땜에 여름날은 더 싫어.ㅋ송충이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7 정말 모기싫어..그래도 여름이 좋아 난 활동하기 좋아서...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