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여릉날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1

여~~여름은 여러모로 싫다.

름~~음식도 빨리쉬고 덥고...

날~~날아다니는 모기땜에 여름날은 더 싫어.ㅋ

송충이로 이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7 정말 모기싫어..
    그래도 여름이 좋아 난 활동하기 좋아서...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