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송충이

작성자이정숙|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1

송: 송충이가 말했어요
충:충전 좀 하자고 했더니
이: 이파리 잔뜩먹고 누워서
기다렸어...징그러워~

그리움 이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은지 | 작성시간 26.06.17 어휴 흐물흐물 한것들은 다 시러.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