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 작성자윤흥철|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그냥 보고싶을때있지 정다운사람이리~리억만리 떨어져 있어도움~움찔하고 놀래도 생각나는그리움더워요 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은지 | 작성시간 26.06.17 그립고 보고플때가 제일 좋은거쥬.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