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그리움

작성자윤흥철|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1

그~그냥 보고싶을때있지 정다운사람이
리~리억만리 떨어져 있어도
움~움찔하고 놀래도 생각나는
그리움

더워요 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은지 | 작성시간 26.06.17 그립고 보고플때가 제일 좋은거쥬.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