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시

더워요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1

더~~더우니까 여름이고 여름이니 덥다.

워~~워메 맞는말을 고로콤 잘한디야.

요~~요즘 삼행시땜에 치매예방도 될거라 믿고 열심히 하자구.ㅋ

방충망으로 이어주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7 예쁜대장님
    오늘 덥워요..
    꼼짝 하지말고 집에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