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요 작성자김은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더우니까 여름이고 여름이니 덥다.워~~워메 맞는말을 고로콤 잘한디야.요~~요즘 삼행시땜에 치매예방도 될거라 믿고 열심히 하자구.ㅋ방충망으로 이어주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정숙 | 작성시간 26.06.17 예쁜대장님오늘 덥워요..꼼짝 하지말고 집에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